bug-gnu-util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홍보,정보]무엇이든 홍보하시려는분!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From: sskcom
Subject: [홍보,정보]무엇이든 홍보하시려는분!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Date: Fri, 8 Feb 2002 06:01:49 +0900


안녕하세요

쇼핑몰마케팅, 돈벌기, 추천받으시려는분... 파워메일이 도와드리겠습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사항에 의해 [광고,정보]임을 밝힌점과 최대한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려고 노력하였다하더라도 먼저 허락없이 보낸점에 대해서는 양해를 구합니다.

매일매일 좋은 나날 되시고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 지시길 기원합니다.

영업/마케팅에 종사하시는 분이시라면 평소에 어떤 방법으로 홍보활동을 하세요?

생활정보지,일간지,인터넷 게시판,배너 교환,전단지,관련 잡지등등 많이 해셨지만 별루 신통치 않으시죠.

바로 TV홈쇼핑 광고 보다 강력한 디렉트 이메일 홍보로 귀사의 매출 급증을 경험하세요!

은행돈이나 공적자금으로 마음껏 홍보활동을 할 수 없는 중소상공인,영세기업자,벤처가 등에게 있어서 이메일 마케팅이란 하나의 복음과 같은 것이라 생각합니다.  적어도 현재까지는 그리고 향후 상당 기간 동안은 이메일 마케팅보다 더 효율적인 홍보 수단은 없다고 단정할 수 있다는 것이죠.  

따라서 저희들은 사전에 요청되지 않은 홍보 이메일(Unsolicited email) 이라고 할지라도 옥석을 가려서 사회의 공익에 반하는 내용은 지탄을 받아야 하겠지만 그렇지 않고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는 홍보 이메일들은 어느정도 인정되는것이 사회,경제,인터넷 모두의 발전을 위하는 것이라 믿습니다.
물론 수신을 희망하시지 않는 분들에게는 재발송되지 않도록 하는등 철저한 관리가 따라야 하겠지요.

영업/홍보/마케팅을 가장 효과적으로 하는 방법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들은 아래에 저희들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를 참조하셔서 이메일로 문의하시거나 본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보다 자세한 답변드리겠습니다.

1) 이메일 마케팅에 필요한 효과적인 데이타와 툴을 제공합니다. 현재 시중에서 재판매 하고 있는 이메일 DB는 중복제거가 제대로 되어있질 않은 저급한 것이 대부분입니다.

2) 컴퓨터와 인터넷에 익숙치 않은 분들, 혹은 직접 마케팅을 하시기에 시간이 부족한 분들을 위하여 누구나 다 손쉽고 빠르게 다룰수있는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3) 이메일 마케팅 서비스와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수신확인 및 시간, 수신거부, 홈페이지방문확인등 마케팅의 효과를 모니터링하여 한눈에 확인할수가 있습니다.(모두무료)

4) 회원이 직접 메일을 정확한 계층별로 수집할수 있는 기능포함, TXT데이타베이스 이-메일 등록가능, 직접 메일관리할수 있으며 회원만의 공간입니다.

홈페이지 주소 : http://powermail.kp.ro

 

이메일 마케팅에 전혀 관심이 없으신 분에게는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수신거부]를 클릭하시면 다시는 메일을 보내지 않겟습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과 행운 그리고 여유로운 미소가 함께 하시길.....---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