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sd-hacker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gfsd][광고] 프린터 잉크/토너 소모품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리필잉크 - 잉크로닷컴


From: inkro_01
Subject: [gfsd][광고] 프린터 잉크/토너 소모품비용을 줄일 수 있습니다. 리필잉크 - 잉크로닷컴
Date: Tue, 9 Apr 2002 23:29:35 -0900

안녕하십니까? 프린터 잉크/토너 전문쇼핑몰 잉크로닷컴(www.inkro.com)입니다.
본 메일은 웹서핑중 알게되었으며 고객님의 이메일 주소이외에 어떠한 정보도 갖고있지 않습니다. 허락없이 메일을 발송하여 죄송합니다. (1회성 메일입니다.)

사무실에서 또는 가정에서 쓰시는 프린터 잉크/토너 가격이 부담되시지 않으십니까?
잉크로닷컴(www.inkro.com) 에서는 정품, 재생완제품, 국산제품 뿐만아니라 고객님께서 직접 리필하여 쓰실 수 있도록 리필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정품과 차이없는 품질과 저렴한 가격으로 프린터소모품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잉크로닷컴에서는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 정품 최저가, 리필잉크 가격인하!! )

회원가입후 구매시마다 구매액의 1%를 적립하여 드립니다.

리필제품은 설명서와 함께 발송되며 홈페이지에 자세한 리필방법을 담은 동영상이 있습니다.

고객님께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잉크로닷컴(www.inkro.com)이 되겠습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