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sd-hackers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gfsd]����] ipq ��Ī�ý������� �� ������ ���� ã�´�!


From: ipq
Subject: [gfsd]] ipq Īý ã´!
Date: Tue, 11 Dec 2001 22:59:38

인연을 이어주는 ipq 매칭시스템

ipq 매칭시스템은 우리 주위에서 소개와 미팅 주선등이 갖고 있는 심리적 부담과 특정계층 및 고액고급 지향의 오프라인 결혼정보회사의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대안입니다.
다양한 회원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이상형의 조건을 충족시키는 상대를 스스로 검색하여, 호감표시클릭만으로 인연을 향한 첫 걸음을 내딛어, 3차례에 걸친 매칭 후 상대방의 사진을 본 후 쌍방간에 교제의사가 있을 때에만 만남으로의 연결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래밍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을 통해 최종 매칭된 쌍방간에는 자연스럽게 친밀감이 생성되어 우연히 필연과도 같은 인연을 찾아내게 됩니다.
서비스를 체험하기전에 회비를 먼저 납부하여햐하는 경제적 부담이 없고, 시간과 장소에 제약이 없어 편리하며, 회원인증제를 통해 안전하게 자신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상대를 찾아 스스로 인연을 창조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ipq 매칭 시스템은 2000년 4월20일 BM특허를 출원하였습니다. 3단계 매칭 방식을 근간으로 하는 ipq만의 알고리즘을 타사이트에서 모방할 수 없습니다. [특허출원번호 : 1-2000-019213-5]

 좋은날좋은일 홈으로...

※ 원치 않은 정보였다면 정중히 사과드리며, 수신 거부를 해주시면 다음부터는 메일이 발송되지 않을 것입니다.
수신 거부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Do You Yahoo!? Get your free @yahoo.com address at http://mail.yahoo.com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