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gdb
[Top][All Lists]
Advanced

[Date Prev][Date Next][Thread Prev][Thread Next][Date Index][Thread Index]

[����]���ݴ����Ǹ��̳�����(����)�����غ������ֽ��ϴ�..�׻��ǰ��ϼ���~


From: ȲĽñƮ
Subject: []ݴǸ̳()غֽϴ..׻ǰϼ~
Date: Wed, 5 Jun 2002 16:39:34 +0900

 

 

귀하의 전자 우편 주소는 인터넷 상의 공개된 장소에서 습득하였으며, 저희는 귀하의 전자우편주소외 어떠한 개인정보도 가지고 있지 않으므로안심하시기 바랍니다.

지금당신의몸속엔엄청난노폐물(수독)이 쌓이고 있습니다. 간편하게뽑아주세요

현재,큰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건강법의 하나는
<수액시트>건강법입니다.자기 전에 붙어서 다음날 아침이면 놀라게 됩니다 시트는 누런갈색으로 흥건해지고 몸의 상태는 상쾌해 집니다.시트속의 수목분말은 큰 키의 유카리나무가 땅속 뿌리부터 나뭇잎까지 수분을 끌어 올려주는 것처럼, 발바닥으로부터 몸속의 노폐물을 빼내어 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그러나 효과는 보통의 습포제와 전혀 다릅니다.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지금까지 여러체험담에서 류마티스,무릎통증, 요통등 특히,통증질환으로 고생하느 많은 분들한테 기쁩의 목소리를 듣고 있습니다.그 증상이 많이 좋아졌다는 이야기도 들었습니다.
피로에 지친 우리 부모님들에게 이보다 더 좋은 선물은 없을겁니다.

1.발바닥에 붙이는 것이 기본

발바닥에 붙이는 이유는 발바닥은 인체의 축소판으로 전신의 기관 및 장기가 연결되어 있고 혈액순환에 영향을 미치는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곳입니다.

따라서 발바닥에 붙이면 수독(노폐물)이 있는 위치에 관계없이 쉽게 빨아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발반사구 도표를 참조하면서 자신의 신체 중 상태가 좋지 않은 부위에 해당하는 발바닥 부분에 후시기시트를 붙이면 체내의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빼낼 수 있습니다

2.언제 붙이나

아무 때나 붙여도 상관 없습니다만 기본적으로 주무시기 전에 붙이고 아침에 일어나신 후 떼내는 것이 편리합니다. 효과를 빠르게 기대하는 경우 하루 종일 붙이셔도 됩니다. 또한 무릎,허리 등은 하루 종일 붙이시고 발바닥은 밤에만 붙이는 식으로 사용하시는 방법도 좋습니다.

3.삼황후시기시트 부착 방법

1) 수액시트와 접착 시트를 준비한다.

2) 접착시트 뒷면 중앙부분의 종이를 떼어낸다.
3) 접착시트 중앙부분에 수액시트를 붙인다.
4) 발바닥에 붙이면서 남은 종이를 떼어낸다. 5) 발바닥에 완전히 붙인다.
4.사용시 유의사항

1. 미세한 구멍이 있는 부분을 몸쪽으로 향하게 하여 붙이십시오.

2. 후시기시트가 젖어서 질척해지거나 굳으면 새로운 시트로 교체하여 붙이시거나 시트 부분을 젖는 발 부위에
   옮겨 붙이십시오. 전혀
젖지 않은 시트는 재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몸에서 나온 노폐물이 피부에 젖거나 굳어져 있으면 젖은 타올로 닦아내시기 바랍니다.

4. 개인차나 몸 상태에 따라 발바닥에 붙여도
처음에는 전혀 젖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계속 사용하시면
  노폐물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젖지 않은 시트는 다시 사용하실 수 있으므로 계속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5. 신체의 특정 부분에 붙이는 경우에는 그 부위에 직접 붙이시기 바랍니다. 처음에는 광범위하게 붙이시고 젖는 부분이 확인되면 다음날부터는 그 부분에만 붙이시기 바랍니다.

6.
후시기시트가 젖지 않을 때까지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더 이상 젖지 않으면 체내의 노폐물이 거의 배출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경과하면 노폐물이 쌓이기 때문에 이후에도 월1,2회 수액시트를 사용하여 정기적으로 노폐물을 빼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가격 : A타입(12포)19000원 B타입(30포)45000원 C타입(40포)59000원

<<<<<클릭하세요

011-9944-8432

공개 사과문 : 우선 귀하의 메일로 허락없이 메일을 보내 드려 죄송합니다.
귀하의 이메일은 온라인상의 공개된 곳에서 알게되었으며, 더 이상의 정보는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이 메일은 1회성 메일로 추후 발송하지 않을 것이며, 다시는 이러한 메일로 귀하의 메일 계정을 더럽히지 않을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수신거부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본 메일은 정보통신부 권고 사항에 의거 제목에 [광고]라 표시된 광고 메일입니다.
수신거부 버튼을 클릭하시면 수신거부처리가 이루어 집니다.


reply via email to

[Prev in Thread] Current Thread [Next in Thread]